렛츠런CCC.선릉
렛츠런CCC.선릉 지원 사업으로 지역 소식 담은 ‘대치타임즈’ 창간호 발행

렛츠런CCC.선릉(지사장 김한곤)이 지원하고 서울 강남 대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손화정)에서 발행하는 지역 소식지 ‘대치타임즈’의 창간호가 발행되었다.

‘대치타임즈’는 서울시 강남구 지역 60세 이상을 대상으로 대치노인종합복지센터의 노인 생활 지원 및 여가 선용을 돕기 위해 발행된 월간지로, 강남구 대치동 지역의 소식통이 될 예정이다. 지난 7월부터 기자 모집, 교육 등을 거쳐 발간됐으며 지역 기관 및 단체와 개인에게 모두 3천 부가 배포됐다. 렛츠런CCC.선릉은 지난 6월, ‘대치타임즈’ 발행을 위해 2천만 원을 지원했다.

선릉지사 관계자는 문화공감센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자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을 고민하던 중 지역 주민이 만드는 지역 소식지 발간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한곤 선릉 지사장은 “‘대치타임즈’에는 강남구 대치동 지역 소식뿐 아니라 선릉지사의 문화교실 운영, 기부금 지원, 지역상생사업 등을 소개하여 지역 주민들로부터 환영받는 지사가 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렛츠런CCC.선릉은 ‘대치타임즈’ 발행 지원 사업 이외에도 저소득층 가정과 노인복지 등을 위해 매년 7천만 원 상당의 기부를 하고 있다.

작 성 자 : 황수인 ranade@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