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문식 부산경남경마공원 조교사협회 회장

오문식 부산경남경마공원 조교사협회 회장
경마문화신문 창간 19주년과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문화가 있는 선진경마 창조를 창간 이념으로 19년이라는 시간동안 한국경마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 오신 경마문화신문 김문영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 일어나는 모든 정보와 소식들을 누구보다 발 빠르고 생동감 있게 경마팬들에게 제공함은 물론이며, 한국경마의 역사와 문화는 대한민국 제일의 경마정론지라 자부하는 경마문화신문이 대변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한국경마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아울러 한국 경마문화의 긍정적인 인식을 위하여 한 분 한 분의 경마팬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경마계의 매개체 역할을 훌륭하게 해내 주신 경마문화신문 덕분에 한국 경마문화가 건전한 레저스포츠로 거듭날 수 있었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국 경마는 경마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아직까지 남아있는 실정입니다. 허나 이것 또한 노력의 계기로 삼아 부산 마필관계자는 경마팬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경마문화신문 창간 19주년과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경마인의 따뜻하고 활기찬 소식을 듬뿍 담은 신문으로 경마팬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신문이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부산경남경마공원 조교사협회 회장 오문식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