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호텔앤리조트, ‘2019 소노 이벤트 승마대회 시즌 6’ 개최
유소년 승마·생활체육 승마 대중화와 발전 노력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대명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최주영)는 7월 20일과 21일 2일간 강원도 홍천에 있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 ‘2019 소노 이벤트 승마대회 시즌 6’을 개최한다.

소노 이벤트 승마대회는 유소년 승마를 응원하고 국산마에서 생활체육인까지의 폭넓은 승마 발전을 위해 열리는 승마 관련 이벤트 대회다. 대명호텔앤리조트는 대회를 통해 유소년 승마와 생활체육 승마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회는 총 8개 종목 경기로 1일 차인 7월 20일 실내마장에서 장애물 70·90 클래스, 장애물 입문 헌터 경기와 야외 잔디마장에서 권승 경기, 속보 이어달리기 경기가 열린다. 2일 차인 21일에는 야외마장에서 장애물 80·100 클래스, X 장애물 50 클래스 경기가 열린다.

종목별 순위에 입상한 선수에게 총 1,00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을 증정한다. 승마 애나멜 부츠, euqitheme 헬멧, 양말, 장갑 등 상품이 준비돼 있고 메달과 상장도 함께 수여한다. 신청은 7월 13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속보 이어달리기와 번외 경기는 10만 원, 그 외 전 경기는 5만 원이다.

대회는 개최 요강을 우선으로 대한승마협회와 국제승마연맹의 공인 승마 대회 규정, 수의 규정에 따라 실시하며 대한승마협회 공식 경기 실적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기타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명호텔앤리조트에 전화하면 된다.

대명호텔앤리조트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2019 소노 이벤트 승마대회 시즌 6’을 개최한다(자료 제공=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호텔앤리조트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2019 소노 이벤트 승마대회 시즌 6’을 개최한다(자료 제공= 대명호텔앤리조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