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2019년 대덕승마장 승마한마당 축제’ 개최
승마장 홍보와 국내 승마인구 저변 확대 위해 대구시민과 함께 진행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이 운영하는 대덕승마장에서 11월 23일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2019년 대덕승마장 승마한마당 축제’가 열린다.

승마장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2017년에 처음 열린 대덕승마장 승마한마당 축제는 승마장 홍보 및 국내 승마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대구시민과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승마장 방문 시민을 위한 다양한 체험 부스 운영, 이용회원 승마 경기 및 승마교관 장애물 시범 등 승마 관련 외에도 장기자랑 및 공연 등 이벤트와 2019년 그림 공모전 수상작 전시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한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김호경 이사장은 “우수한 시설을 갖춘 대덕승마장에서는 이처럼 지역민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며, “대덕승마장이 대구시민의 대표적인 레포츠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덕승마장은 앞산 자락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도심 속에서 말과의 교감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다.

대구시설공단이 운영하는 대덕승마장에서 ‘2019년 대덕승마장 승마한마당 축제’가 열린다(자료 제공= 대구시설공단).
대구시설공단이 운영하는 대덕승마장에서 ‘2019년 대덕승마장 승마한마당 축제’가 열린다(자료 제공= 대구시설공단).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