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2~14일 코엑스…국내외 비건제품 한자리
국내 대형 유통업체, 해외 유력 바이어 초청
참가업체에 다양한 판로개척, 홍보 기회 제공

국내외 유명 비건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코리아비건페어 2020’이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계 비건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유럽과 미주를 비롯해 일본, 대만, 중국 등의 뉴트렌드 제품의 참가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비건 월드관’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글로벌 비건산업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는 비건페어는 국내 비건 업체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대형 유통업체는 물론 해외의 구매력 높은 유력 바이어를 초청해 참가업체와 1:1 비즈니스 상담장을 마련한다. 참가업체의 판로개척을 돕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이다.

비건산업의 비전과 정책을 공유하는 세미나와 강연도 진행한다. 정부와 학계, 업계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제품정보와 함께 산업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참가업체들이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신제품 개발, 마케팅 활성화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참가업체들의 신제품과 주력제품을 홍보할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전시장에 제품 시연회 공간을 마련해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촉진을 꾀하는 자리이다. 참가업체 및 제품 홍보는 국내외 매체와 SNS 등을 통해 진행한다.

비건페어 주최사무국에서는 참가업체에 참가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기신청 마감일인 5월 15일 이전에 신청한 업체에게는 20%를 할인해준다. 지난해 코엑스에서 개최한 비건페스타에 참가한 업체는 5%를 추가해 할인받을 수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국내외 유명 비건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유통 바이어를 초청해 참가업체에 판로개척 기회를 제공하는 ‘코리아비건페어 2020’이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국내외 유명 비건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유통 바이어를 초청해 참가업체에 판로개척 기회를 제공하는 ‘코리아비건페어 2020’이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