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 경마공원 탐방 프로그램 ‘렛츠런투어’ 운영
3월 7일부터 11월 29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진행…1일 4회로 회차당 50분간 진행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본부장 김홍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렛츠런투어’를 3월 7일부터 운영한다.

렛츠런투어는 해설자와 버스를 타고 약 1시간 동안 렛츠런파크 부경 곳곳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이다. 3월 7일부터 11월 29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진행하는 투어는 1일 4회 운영해 회차당 50분간 진행한다.

더비랜드에서 출발하는 투어는 1,000여 마리 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동물병원’,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말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승용마사’, 말이 수영하는 이색 풍경을 볼 수 있는 ‘말수영장’, 200년이 된 나무에 소원을 빌 수 있는 ‘당산나무 전망대’ 등의 코스로 운영한다.

특히 승용마를 만져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승용마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장 인기 있는 장소다. 투어 중에는 해설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현장에서 바로 이루어지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말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투어 외에도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생태자연체험 학습장 ‘빅토빌리지’와 숲과 말을 테마로 한 ‘에코랜드’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에코랜드에는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등이 있으며 제주 올레길을 재현한 에코올레길에는 대나무 정원, 유니콘 정원 등이 있어 렛츠런파크 부경의 색다른 봄을 만끽할 수 있다.

렛츠런투어 참여 방법, 이용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렛츠런투어를 운영한다(자료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렛츠런투어를 운영한다(자료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