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설 ‘마사회TV’ 구독 이벤트 4월 10일까지

 

올해 채널을 오픈한 ‘마사회TV(바로 가기)’는 마문화를 비롯 사회공헌, 지사 문화센터, 스포츠단 등 마사회 이슈를 아우른다. 특히 신입사원들이 생생하게 알려주는 취업 Tip, 말사진 전문가가 알려주는 말사진 찍는 법,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범 코치가 알려주는 홈트레이닝 등 현직자들이 직접 출연하는 콘텐츠로 호응을 받고 있다. 향후 한국마사회 재활힐링승마 홍보대사인 배우 김재경, 권소현 씨와 함께하는 사회 공익 힐링승마 콘텐츠 시리즈로 구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구독 이벤트에서는 커피 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을 50명에게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 채널 ‘마사회TV’를 구독하고 ‘구독 중’ 버튼이 보이게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 링크에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3월 24일부터 4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16일 목요일에 발표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마사회TV’ 채널의 커뮤니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17년 개설한 한국마사회 '경마방송 KRBC' 채널(바로 가기)은 경주 영상, 기수·조교사 인터뷰 등 경마 콘텐츠를 제공하며 경마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경마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구독자 만 명을 돌파,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무선이어폰 2명을 포함해 치킨 세트 20명,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 28명,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 50명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 채널 '경마방송 KRBC'를 구독하고 ‘경마방송 KRBC’의 콘텐츠에 댓글을 단 뒤 작성한 댓글과 ‘구독중’ 버튼이 보이게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 링크에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3월 20일부터 4월 3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10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경마방송 KRBC’ 채널에 게재된 '경마방송 KRBC 구독 1만 감사 이벤트!'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