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기념 ‘미개봉 새 상품’ 최대 50% 할인

디지털 가전 리퍼비시 전문 AJ전시몰이 온라인 쇼핑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신규 모바일 앱 론칭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가전 리퍼비시 전문 AJ전시몰이 온라인 쇼핑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신규 모바일 앱 론칭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AJ네트웍스 자회사인 디지털 가전 리퍼비시 전문 AJ전시몰(대표이사 채의석)이 온라인 쇼핑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신규 모바일 앱을 6월 15일 론칭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온라인 수업과 기업의 리모트 워크 확대 등 비대면 소비가 증가함에 따른 것이다.

신규 모바일 앱은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강화하고, 리퍼비시 제품의 소싱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타임라인으로 구성된 상품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상품 등급별 필터 기능과 함께 새 상품과 손쉽게 비교 가능한 서비스 메뉴도 추가됐다.

AJ전시몰은 이번 모바일 앱 론칭 기념으로 기업 납품이 취소된 ‘미개봉 새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공기관에서 하루만 사용한 삼성노트북 제품도 할인 판매하는데, 사전예약이 조기마감 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제품이다.

AJ전시몰은 신규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지급과 함께 ‘My Dear 피노키오전’ 전시관람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관람권은 1인 2매씩(3만 원 상당) 총 15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AJ전시몰은 국내 최대 종합렌탈 1위 기업 AJ네트웍스(095570)의 자회사로 체험형 리퍼브 가전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 3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오프웍스에 3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