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약품 홈페이지 갈무리]

현대약품이 지난해 이어 이번 시즌에도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미에로 화이바'의 홍보를 위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약품, 스포츠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현대약품 관계자는 "7월부터 경기 관람이 제한적으로 허용돼 야구장을 찾은 소비자와 중계방송을 통해 시청하는 소비자 모두 미에로화이바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증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더불어 음료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이 같은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가 브랜드 선호도 및 매출의 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현대약품 갈무리]

현대약품 스폰서십, 어떻게 진행되나?

스폰서십은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이다. 현대약품은 구단과의 스폰서십을 통해 구단에 광고비를 내고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내 외야의 좌우 폴대 옆에 미에로 화이바의 광고를 배치한다.
 

한편, 미에로화이바 패밀리팩은 올해 2월까지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간(2019년 1~2월) 대비 약 3배 가까이 성장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