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유현주의 의류 후원사인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가 골프웨어 ‘마스터바디 에디션 2020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프로골퍼 유현주가 골프웨어 ‘마스터바디 에디션 2020 여름 화보’에서 패션모델 바디핏과 매력적인 건강미를 한껏 과시했다.

프로골퍼 유현주의 의류 후원사인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가 골프웨어 ‘마스터바디 에디션 2020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유현주의 남다른 패션 스타일에 건강한 바디라인과 매력적인 외모가 한껏 담겨 있다.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복귀한 유현주는 눈에 띄는 패션과 눈부신 건강미로 대회마다 갤러리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유현주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패션모델 뺨치는 바디 핏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필드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유현주는 올여름 필드패션의 하나로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쇼트 팬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 룩을 제안했다.
유현주는 올여름 필드패션의 하나로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쇼트 팬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 룩을 제안했다.

유현주가 제안한 올여름 필드패션으로는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쇼트 팬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 룩, 독특한 암홀 디자인의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한 스카이 블루 스타일을 꼽을 수 있다.

유현주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관계자는 “유현주 프로는 완벽한 바디 핏으로 어떤 스타일을 입어도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면서 “최근 매장에서 유현주 선수가 착용한 의상이 완판되는 등 ‘유현주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유현주의 마스터바니 에디션 2020 여름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크리스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