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의 자랑이라고 할 수가 있는 월대천 근처를 산책 중에 찍은 뱡기 사진입니다요
우리 동네의 자랑이라고 할 수가 있는 월대천 근처를 산책 중에 찍은 뱡기 사진입니다요

우리 동네의 자랑이라고 할 수가 있는 월대천 근처를 산책 중에 찍은 뱡기 사진입니다요. 그 뒤로는 구름과 한라산 자락~~~
좋은 풍경이다보니 재빨리 한장 찰칵~~어때요...그림 좋지요? 
서서히 고도가 낮아지는 것이 2~3분 내로는 제주 공항에 착륙하겠네요! 

산책 전에 뉴스를 잠깐 보고 나왔는데, 코 앞 추석 연휴 기간에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무려 30여만에 이른다고 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정부, 방역 당국에서 비대면 정책의 일환으로 고향 방문 자제를 연일 권하고, 홍보하는 상황이다보니...귀성, 귀경을 포기하고, 제주여행을 택하는 분들이 꽤 많나 봅니다! 벌써 부터 제주공항이 무척 붐빈다고도 합니다. 
그동안 제주는 코로나 확진자가 59명으로 전국 17개 시, 도에서 최저 수치고, 그 대부분도 육지 유입이나 해외 유입 확진자였는데, 암튼 이리 관광객들이 몰려 오는 상황은 제주의 일부 관광사업, 상권과 관련한 직접적인 이해 당사자들을 빼고는 썩 달가워하지 않는 것이 제주도민들의 전반적인 분위기로 보여요! 
이번 연휴 지나면 혹시라도 제주에 코로나가 많이 확산될까봐 아무튼 제주 방역 당국과 대다수 제주 토착민들이 우려, 걱정하는 분위기 역력~!!!

저 개인적으로도 이번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조용, 조용히 사람들이 많은 곳을 피하면서 하지만 그 분들 입장에서는 제주 관광, 여행이 그리 쉽게 자주 올 수 있는 것은 아니니까...
무탈하고 행복하게 즐기는 즐~제주 여행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가을 아침입니다! 
아자아자~ 모두들 행복 스타트 하셈♡

근데, 경마 온라인베팅 법안은 언제나 통과되는 지가...저로써는 가장 관심사입니다. 벌써 수 개월째 집안에 쌀이 떨어져 밥을 못먹고...제주 흑돼지와 은갈치만을 먹다보니, 너무 질리네욤! 이러다가 탄수화물 부족으로 요요현상 오는 것이 아닌가요? 

"경마산업, 말산업 종사자들 일치 단결해...온라인 베팅법안 꼭 쟁취하자, 쟁취하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