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쌍)승식 기대마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③윈드하이
실전을 치른면서 스피드와 힘 모두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해볼만한 상대와의 경쟁이라 우승 도전도 가능하다.

3경주 ⑨아델스마트
승급 후 다소 고전을 하고 있으나 능력상 경쟁력은 갖춘 가운데 직전경주를 기점으로 호전세를 보여줘 편성의 이점 속 능력 발휘가 기대 된다.

5경주 ⑪레인킬러
스피드와 힘을 고루 겸비하고 있는 마필로 중, 장거리형 마필로 기대치가 높다. 거리 적응 마쳐 상승세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복승식 축마(2위이내)

심호근 전문위원

2경주 ⑤골든브룸
6등급에서도 상당히 약한 편성이다 그동안 강한 상대로 인해 아쉬움을 남겼으나 해볼만한 상대를 맞이해 능력 발휘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

4경주 ⑦뜨거운만남
공백 후 빠른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대주다. 적정거리를에 전개 이점 유리해 입상 도전마로 손색없다.

7경주 ①소머치고
다소 기복있는 걸음이 아쉽지만 주요 입상 경쟁마 중 능력대비 최적의 부담중량과 전개 이점 유리해 관심마로 유력하다.

(복)연승식 기대마(3위이내)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⑧픽처재스퍼
4전을 치르면서 힘이 차는 과정인 듯하다. 직전 대비 오히려 편성이 더 약해진 느낌이라 직전 이상의 성적 기대해볼만 하겠다.

2경주 ⑧오메가걸
중거리에는 별다른 재미가 없는 마필이지만, 오랜만에 거리를 내려 출전한다. 출전두수도 적어 추입하기엔 안성맞춤이다.

7경주 ④금아사이킥
이번경주는 여건상 최적의 호기를 맞은 듯 보인다. 기승기수와 첫 호흡이지만 무난히 선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노려볼 이변경주

서석훈 전문위원

7경주
☞ 노려볼 이변마 ⑥라온더파워
오늘 편성은 그다지 이변을 기대할만한 편성은 아니다. 그나마 이번경주가 가능성이 있는 경주로써 인기마 중에서는 ④금아사이킥을 제외하면 위험부담이 있는지라 틈새 공략을 노려보고 싶다.

☞ 추천마권 복조 ①소머치고 - ④금아사이킥 - ⑥라온더파워

레이스전개 유리마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③윈드하이

2경주 ⑤골든브룸

3경주 ⑨아델스마트

4경주 ⑦뜨거운만남

5경주 ⑪레인킬러

6경주 ②승리토우트

7경주 ⑩로키스카이

혈통우수마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⑧픽처재스퍼

2경주 ⑤골든브룸

3경주 ⑨아델스마트

4경주 ⑫킹앨리

5경주 ⑤스테디위너

6경주 ④불멸의길

7경주 ⑪스파이스캔디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정완교 전문위원

2경주 ⑥뉴프레시
출전 두수는 적지만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고 최근 부진해 이변 가능한 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탄력 호전돼 앞선 강하지 않고 빠르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한 마필로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③굿스타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변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풍부한 추입형 마필로 주기 빠르지만 상태 이상없고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도 유리하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④금아사이킥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짧아진 거리로 선행경합도 치열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강자틈 늘어난거리 고전했지만 현거리 적성 좋은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전개도 유리하지만 걸음도 늘고있어 전개 이점과 만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훈련으로 본 고배당 복병마

유준상 전문위원

1경주 ③윈드하이
후착경합속에 밀리긴 했지만 외곽 선입 끝걸음 보이며 3착 했기에 경쟁력 기대되는 [3]윈드하이`만만치 않은 상대와 일전이라 입상 장담을 할수 없지만 잠재력 과시한 가운데,동반훈련시 성과 좋은 만큼 도전은 필연으로 판단됩니다.

3경주 ①천하넘버원
선입권 발빠른 전개 속에 잠재력 보이며 좋은 탄력으로 자력 승급한 [1]천하넘버원`발전 가능성을 높게 점치는 마필중에 하나로 힘이 차면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줄 것으로 판단 됩니다.

6경주 ②승리토우트
무빙 선입의 치열한 중반 선두경합이 아쉬웠지만 후착 접전의 잠재력을 보였던 [2]승리토우트`인기끌고 3착의 고전이지만,최근 들어 급격하게 힘이 차기 시작하면서 부족한 뚝심까지 보강된 모습이기에 흠잡을 곳이 없어 보입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