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대박스타` 뒷심 향상돼 능력 업

≪국산6등급, 1200M≫ 힘차고 있는 신예마간 편성으로 접전이 예상된다. 편ㅇ성상 4~5두간 경쟁속에 축마 선정이 관건으로 볼 수 있겠다.

≪경주분석≫
③대박스타는 데뷔 후 줄곧 지구력 부족으로 인해 아쉬움을 남긴바 있으나 직전경주 선입 전개를 통해 여력 좋은 걸음을 보여줘...기본 선두력이 좋은 마필에 약점이 보완돼 믿음직한 축으로 손색없다. 1200M 거리가 유리하게 작용될 ⑩리버태양, ⑫은혜가이와 기본기 좋아 자력 입상 가능한 ⑪트리플조이이 유력. ⑨플래시선더는 뒷심이 관건..

☞추천마권
③대박스타 - ⑩리버태양, ⑪트리플조이
⑫은혜가이, ⑨플래시선더

심호근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기복형 마필들의 접전경주

기본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⑧퍼스트로드가 훈련상태 좋고 평성도 강하지 않아 전개와 상관없이 입상 한 자리는 차지할 수 있는 마필이라 축으로

출발지 이점안고 강공 펼칠 ①해피드림이 의지도 강해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실전 걸음 나오지 않지만 상태 좋은 ④토루크막토,

주행이 부드러워 보여줄 걸음 더 있는 ⑤갈색향기 도전세력

≪추천마권≫
주력:⑧퍼스트로드 - ①해피드림
받침:④토루크막토, ⑤갈색향기

유준상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6(별정A) 17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변 가능한 가운데 직전 강자틈 주행 안정되며 변화 보인 ①클라우터는 강공 필연이다.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②에피파니,⑤블랙킹,⑫청산영웅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클라우터,③머스탱파워가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내측전개 유리한 ②에피파니,탄력 좋아진 ⑤블랙킹,거리적응 마친 ⑫청산영웅의 버티기에 강자틈 변화 보이고 게이트 유리한 ①클라우터를 필두로 기본기 좋은 ③머스탱파워 도전!
【베팅전략】
①클라우터 - ⑤블랙킹,⑫청산영웅 주력.
②에피파니,③머스탱파워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축마 부재의 혼전 경주

전체적으로 뚜렷하게 우열이 가려지는 양상이 아니라 의외성을 배제할 수 없는 흐름이다.
결국 드러난 능력보다는 잠재력의 싸움이 될텐데, 이러한 측면에서 ⑫굿니센의 선전을 기대해보고 싶다. 출발지 불리함 외에는 드러난 능력과 잠재력에서 앞서있어 전개 상에서의 큰 변수만 없다면 무난히 입상권 진입을 기대해볼만 하겠다.
2위권에서는 선두권 공략 나설 ②파워케이와 ③럭키선더 그리고 안장 교체 효과 노릴 ⑧런던퀸 그리고 역시 잠재력에서는 무시 못할 ④텐배거 등이 도전한다.

<추천마권> 복승 ⑫굿니센 - ③럭키선더
④텐배거
⑧런던퀸

서석훈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축마 선정이 관건

큰 이변 보다는 가능권 마필 4~5두 내에서 승부가 갈릴 전망이다.
배당을 고려한다면, 역시 축마를 세우고 가야 하는 경주로써, ⑧정상파이팅의 선전을 기대해보고 싶다. 드러난 능력에서는 확실한 우위라고 평가하긴 어렵지만, 앞으로 보여줄 걸음의 여지를 감안한다면 승산은 충분하겠다.

2위권에서는 ③질주본이 조금은 앞선 듯 보이고, ①파인팜과 ④은혜도 가능권 전력으로 분석된다.

<추천마권> 복승 ⑧정상파이팅 - ①파인팜
③질주본
④은혜

서석훈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접전경주

편성이 강하지 않아 충분히 자력 입상이 가능한 ②라온다이아가 컨디션 자체도 좋은 모습이라 기대치 높은 가운데

강구보시 힘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강한 ⑨런던액티브이 잠재력 보유한 마필이라 보여줄 걸음이 더 있으며

공백 적응 마쳤고 의지도 강한 ③바잉블레이드,

승급전 치르지만 충분히 경쟁력 갖춘 ⑦성실머니 도전세력

≪추천마권≫
주력:②라온다이아 - ⑨런던액티브
받침:③바잉블레이드,⑦성실머니

유준상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럭키영’연투 가능한 전력

레이팅 50점의 마필이 3두가 출전 하는데 승부 의지가 관건이긴 하지만 3두의 전력이 다소 앞서 있기에 축마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하겠다.
③럭키영......
순발력 부족으로 고전하다 장거리 첫 도전에서 자신의 장점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여유승을 거뒀던 마필로 무거운 부중에 직전대비 선두권이 강하긴 하지만 보유 전력에서 다소 우위가 아닐까???
⑨로열로드......
보유 전력은 2%가 부족하나 전개상 내뺄 가능성이있고 기수 역량을 감안하면 무시할 수 없고
⑩베링맨.....
직전엔 덜 간듯 한 느낌을 줬는데 이번엔??
◈추천마권:③럭키영-⑨로열로드(주력)
③럭키영-①빅스고
⑩베링맨(방어)

이화령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제다이’기수 교체로 반등 노려

3등급 국산 강자들간 전력차가 상당히밋세한 경주인데.......
⑦제다이......
승급전이었던 직전경주 초반 너무 느슨한 경주 운영으로 여력을 남기고 착순권에 불만 켰었는데 승급전에 편성이 녹록치 않았음에도 통할 수 있음이 입증 되었고 적임 기수로 교체해 입상권에 가장 근접한 전력이다.
①검포.....
한동안 헤메다 예전 기량을 회복하며 거한 배당을 선사했던 마필로 내측 최적 전개가 가능해 다시한번 해볼만 하고 모처럼 중거리에 출전한 ④만석지기도 기본 전력이 탄탄해 관심을 가져야~
◈추천마권:⑦제다이-①검포(주력)
⑦제다이-④만석지기
⑤파크윈

이화령 전문위원
 

 

3월 19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능력대로 끝날 경주, 공략 찬스!!

≪혼합3등급, 1800M≫ 혼합 3등급 강자가 편성된 경주다. 최근 혼합3등급 경주는 별정방식이 많았지만. 이번경주는 핸디캡 경주로 인해 능력 순으로 분석, 공략을 할 수 있는 찬스로 손색없다.

≪경주분석≫
⑤트리플킹덤은 경쟁마 대비 부담중량이 높은 편이나 기본 능력에선 분명 앞서 있는 강자로 안장 교체로 변화를 모색해 믿고 공략할 축으로 유력하다. 도전마는 고부담중량의 굴레에서 벗어난 ④큐피드베이브, 최근 경주 운이 상당히 따르지 않았던 ⑫빅트리플이 유력후보. ⑩두손장군은 복병.

☞추천마권
⑤트리플킹덤 - ④큐피드베이브
⑫빅트리플, ⑩두손장군

심호근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