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동방의혼’첫승을 노릴 찬스!

전반적으로 우열이 다소 드러나고 있어 배당은 낮을 것으로 전망되는 경주다.

꾸준히 순위에 맴돌면서 가능성을 보여준 ⑥동방의혼 상대적으로 우위에 있어 우승이 유력시 된다
또 혼전에 강한 면을 보여준 ⑨디바인퓨처즈도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 직전부터 서서히 감각을 익힌 ⑦머니스톤도 맞짱으로 응수 한다. 능력에 비해 의외로 부진한 ②지스타도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을 노린다. 고배당에 강한 ①질주에바다 틈새 공략으로 나설듯.

★ 추천마권

⑥동방의혼-⑨디바인퓨처즈,⑦머니스톤

양대인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탄력 호전된 `함평에이스` 강공필연!!

【예상총평】
국6(별정A0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 두수는 적지만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선행경합도 치열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직전 전개 꼬였음에도 탄력 호전된 ①함평에이스의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④원평광야,⑥엠제이타임,⑦연희사랑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함평에이스,③미르파워, ⑤뉴스마트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④원평광야,선행시 더 뛰어줄 ⑥엠제이타임의 버티기에 탄력 호전돼 전개 유리한 ①함평에이스를 필두로 주행 안정된 ③미르파워,탄력 좋은 ⑤뉴스마트 등이 도전이 예상된다.
【베팅전략】
①함평에이스 - ③미르파워,⑤뉴스마트 주력.
④원평광야,⑥엠제이타임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부산] 1경주 경주분석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라로마네’VS ‘명진캔디’

언뜻 보기에는 양강으로 우열이 가려지고 있으나 상대마들의 훼방이 볼거리다.

잠재력이 베일에 가려있는 ③라로마네 오랜만에 우승을 거머쥘 찬스다. 여기에 맞설 ⑨명진캔디도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어 거침없이 나선다. 이들 두마리로 압축되는 가운데 ⑥비플라워도 추격의 타이밍을 빠르게 가져주면 승산이 있겠으며 ②로즈골드도 틈새 전략으로 나서면서 더이상 두고 보지는 않을 것이다. 오랜 휴양을 거친 ④젠틀룰즈도 강훈련을 쌓고 나와 호락호락 양보는 없다.

★ 추천마권

③라로마네-⑨명진캔디(한방)

양대인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부산] 2경주 경주분석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뚝심 좋은 `스키이퓨처`의 선전 기대

순발력과 뚝심 모두 보유하고 있는 ⑩스카이퓨처, 직전에는 외곽 따라가는 전개로 아쉬운 3위에 그쳤으나, 이번 경주는 선행마 많으나 뒷심이 넉넉치 않고 편성도 약해 무난한 입상이 예상된다.

후착으로는 직전 선행으로 여유있게 우승하고 수영훈련겸 지구력 보완하고 나온 ⑤예술이야, 승군전도 가능 하겠고, 인게이트 선행후 버티기 가능한 ②은성마루, 지구력 보완하고 나와 약편성 해볼만 하겠다.

☞ 추천마권
⑩스카이퓨처 - ⑤예술이야, ②은성마루

상구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부산] 3경주 경주분석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편성 잘 만난 `머니가락`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5(별정B) 17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 가능성 높은 가운데 부중 늘었지만 직전 강추천한 ①머니가락은 편성 잘 만나 연속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⑤퍼스트드림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머니가락,③러피언파크,⑨선파이팅,⑪천마비상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편하게 경주 이끈 ⑤퍼스트드림의 버티기에 편성 잘 만나고 상태 여전히 좋은 ①머니가락을 필두로 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③러피언파크,⑨선파이팅,⑪천마비상 도전기대!!
【베팅전략】
①머니가락 - ⑨선파이팅,⑪천마비상 주력.
③러피언파크,⑤퍼스트드림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부산] 4경주 경주분석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접전 경주

국산5등급 우열이 드러나는 인기마 접전 경주로 보인다.

직전 1400m에서 선두권 전개후 직선 잘버틴 ⑤코스모, 수영 훈련으로 지구력 보완해 이번 경주도 입상권 유력해 보이고, 직전 의도적으로 잡고 출발해 4c 외곽으로 추입해 여유있게 우승한 ④드림케이, 승군전 이지만 늘어난 거리도 가능해 보이고, 직전 1400M에서 선두권 전개 후 직선에서 뚝심 발휘한 ⑦해피삭스, 1300M는 경쟁력 있어 보인다.

☞ 추천마권
⑤코스모 - ④드림케이, ⑦해피삭스

상구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부산] 5경주 경주분석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압축경주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⑦어마어마가 훈련상태 이상 없고 편성도 강하지 않아 축으로

강약 조절하며 전력다졌고 활기찬 발놀림에 상태 좋고 잠쟁력 풍부한 ⑤블랙머스크가 상승세 이어갈 마필로

아직은 걸음 한계치 드러나지 않아 무시할 수 없는 ②소울메리트가 거센 도전에 나설 마필이다.

여타 마필보다 위 3두로 마무리될 공산이 높다

≪추천마권≫
주력:⑦어마어마 - ⑤블랙머스크
받침:②소울메리트

유준상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부산] 6경주 경주분석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성 높은 가운데 안정된 주행에 내측전개 유리한 ②블랙실버는 감량 이점도있어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⑦불방울,⑨네모프린세스,⑩유쾌한날들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대완구,②블랙실버,③글로벌골드,⑪라온더타이거 등이 뒤 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선행 유력한 ⑨네모프린세스의 버티기에 전개 유리허고 여건 좋아진 ②블랙실버를 필두로 공백있지만 탄력 좋은 ①대완구,③글로벌골드,⑪라온더타이거 도전기대!
【베팅전략】
②블랙실버 - ①대완구,③글로벌골드 주력.
⑨네모프린세스,⑪라온더타이거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강하게 붙어 볼 승부처

[혼합4등급, 1300M, 핸디캡] 4등급 외산마와 국산마가 편성된 경주로 경쟁력을 갖춘 마필이 대거 편성된 여건이라 접전이 예상된다. 부담중량의 유불리에서 우열이 가려질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힘 을 실어볼 경주로 손색없다.

≪경주분석≫
⑤퀵실버키튼은 현급에선 그 어떤 상대와 경쟁을 해도 기대치가 높은 마필로 최근 부담중량으로 인해 능력 발휘가 쉽지 않았던 모습이나 이번경주 감량 유리해 관심. 도전마로는 최근 경주 내용 좋았던 ⑥문학태핏이 유력하다.

☞추천마권
⑤퀵실버키튼 - ⑥문학태핏, ⑩그레이캣
④흥드림, ⑨더블블랙

심호근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강축에 후착 압축경주

최근 보여준 걸음만으로 충분히 경쟁력 갖춘 ⑥스카이망치가 강도 높은 훈련으로 전력다졌고 상태 이상 없어 실전 베팅의 축으로

동반훈련시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 상당히 강하고 의지도 느껴진 ⑦그린다르크가 편성상 도전에 나설 마필이다.

잠재력 보유한 ②일격필살 정도가 복병권 마필이다,

≪추천마권≫
주력:⑥스카이망치 - ⑦그린다르크
받침:②일격필살

유준상 전문위원
 

 

6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황금럭키` 축에 2위권 압축

[혼합3등급, 1700M, 핸디캡] 현급 강자가 편성된 경주로 인기마 접전이 예상된다. 능력에서 앞선 3두의 능력을 강하게 공략할 찬스다.

≪경주분석≫
⑤황금럭키는 최근 호전세가 뚜렷한 가운데 출전마 대비 앞선 능력마로 평가된다. 적임기수의 기승에 거리 부담 없는 여건이라 믿고 공략할 축으로 유력하다. 도전마는 최근 경주 거리와 부담중량이 아쉬웠으나 적정거리에 감량 이점 유리할 ⑫두손장군과 수월한 선행 찬스 맞이해 버티기 노려 볼 ③큐피드베이브를 주목할 필요가 있겠다.

☞추천마권
⑤황금럭키 - ⑫두손장군
③큐피드베이브 ※ ⑨문학문

심호근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