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월드킹맨’ 우승은 따논당상!

신예마들이 출전하고 있으나 전반적으로 우열이 드러난 레이스 중의 하나다.

데뷔전에서 깜짝 준우승을 거둔 ②월드킹맨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또 주행검사시 가능성을 보여준 ④금빛마도 호락호락 양보는 없다. 순발력이 좋은 ①토호스카이도 인코스 이점으로 뺑 돌아 버린다. 아직 힘이 덜찬 ⑥아르고탑과
⑦라온포레스트도 틈새를 노리면서 어부지리 노릴
가능성이 높다.

★ 추천마권

②월드킹맨-④금빛마,①토호스카이

양대인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간명하게 압축.... 복병은 `빈체로킹`

[국산6등급, 1200M, 별정A] 힘차고 있는 신예마간 편성이다. 힘이 차고 있는 과정이라 검증은 필요할 듯 보이나 현재의 힘찬 정도와 능력을 고려해 볼 때 간명하게 압축 공략이 가능한 경주다.

≪경주분석≫
⑥채플프린세스은 잠재력대비 실전 성적이 아쉬운 모습이나 이번경주 단독 선행 찬스를 맞이했고, 현급에서도 약한 상대와의 경쟁이라 데뷔 첫 우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도전마는 뒷심 경쟁력 갖춘 ⑨탄산과 분명 더 보여줄 걸음이 있는 ①빈체로킹이 유력하겠다.

☞추천마권
⑥채플프린세스 - ⑨탄산
①빈체로킹 ※ ⑤한강히어로

심호근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도전세력 많은 혼전경주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다졌고 출전 마필중에 추입력이 가장 좋은 ⑩원더풀뮤직이 보여줄 걸음이 더 있어 실전 베팅의 축으로

훈련상태 좋고 선행 승부 가능한 ⑤챈슬러가 편성 강하지 않아 도전이 가능해 보인다.

실전 변화 없지만 보여줄 걸음 더 있는 ⑥빛의카,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했고 상태도 좋아진 ⑨선더누리 도전세력

≪추천마권≫
주력:⑩원더풀뮤직 - ⑤챈슬러
받침:⑥빛의카,⑨선더누리

유준상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한방인정, 삼쌍복까지 노림수로...

[국산6등급, 1200M, 별정A] 힘차고 있는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이다. 총 9두가 출전하는 가운데 2두의 능력이 월등히 앞서 있어 한방 공략 및 삼복과 삼쌍까지 염두에 둘 필요가 있겠다.

≪경주분석≫
주목해 볼 2두마는 ③젤로스와 ⑤히든블레이드다. ③젤로스는 직전 데뷔 첫 입상의 성적이 다소 늦은 느낌이 들 정도로 능력상 경쟁력은 갖춘 마필이다. 거리 부담 없어 상승세가 유력하겠고, ⑤히든블레이드는 잠재력 우수해 데뷔 첫 입상이 기대 된다. 복병은 ④거센강자,⑥럭키인디,⑨랠리퀸

☞추천마권
③젤로스 - ⑤히든블레이드 (한방)
삼쌍복 (③-⑤)-⑥,④,⑨

심호근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접전 경주

국산 5등급 인기마 접전 경주로 직전 선행 후 아쉬움 남긴 ②인빅터스, 인코스 선행하면 경쟁력 있어 보인다.
후착으로는 추입력 좋은 외산마 ③아메리칸포스원, 선입 전개후 직선에서 순발력 발휘할 ⑦벼락, 직전 경주 선입 전개 후 아쉬움 남긴 ⑤더페이버릿도 경쟁력 있어 보인다.

☞ 추천마권
②인빅터스 - ③아메리칸포스원, ⑦벼락
⑤더페이버릿

상구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추입력 좋은 `스마트하이`의 선전 기대

직전 경주 외각 선입 전개 후 직선 추입으로 끝걸은 남기고 착순권 성적 기록한 ⑦스마트하이, 여력 좋아 늘어난 거리 유리해 보인다.
후착으로는 순발력 좋은 ⑤피어나다, 수영겸 지구력 보완하고 나와 좋아 보이고, 승군전 맞은 ④오천복, 직전 끝걸음 여력 좋아 승군전 도전 가능 하겠고, 직전 경주 추입으로 좋은 성적 기록한 ⑨티나도 가능성 있어 보인다.

☞ 추천마권
⑦스마트하이 - ⑤피어나다, ④오천복
⑨티나

상구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추입 통할 찬스? `한강매직` 관심

[국산5등급, 1200M, 핸디캡] 기복마간 편성으로 전개 예측이 특히나 중요한 경주로 분석된다. 경쟁력을 갖춘 마필이 많은 반면 검증된 선행마가 없고, 앞선 경합이 불가피한 여건이라....

≪경주분석≫
주목해 볼 마필은 ②한강매직이다. 5등급 승급 후 부진한 모습이나 최근 출전한 경주에서 모두 뒷심의 여력이 남았던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번경주는 추입이 가능한 여건이라 과감하게 공략할 필요가 있겠다. 도전마로는 ⑪런던스카이, ⑨터치나인, ⑧룰즈클래스, ③걸작우먼.

☞추천마권
②한강매직 - ⑪런던스카이, ⑨터치나인
⑧룰즈클래스, ③걸작우먼

심호근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2위권 접전 양상

현군 기존마와 신예들 간의 대결이다.
신예들의 전력이 아직 검증이 되지 않아 의외성을 배제할 수 없지만, 드러난 능력에서는 ⑧라온더아리아를 축마로 인정해볼만 하겠다.
전개에서도 유연한 습성을 지니고 있고 앞뒤 모두 탄탄한 전력이 믿고 공략한다.
2위권 접전인데, 신예 중에서는 ①정상제트가 도전해볼만한 전력으로 분섣괴며, 기존마 중에서는 직전 아쉬움의 ④원평코드와 선두권 장악 노릴 ⑩그린폭주를 주의해야 겠다.

<추천마권> 복승 ⑧라온더아리아 - ①정상제트
④원평코드
⑩그린폭주

서석훈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압축경주

강구보로 마무리하며 전력다졌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강한 ⑥에이스함성이 의지 자체도 강한 마필이라 축으로

직전경주 보여준 걸음만으로 경쟁력 갖춘 ④럭키영이 상태 이상 없어 도전이 가능해 보인다.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다졌고 의지도 강한 ②노던타임,

지구력 보강하며 걸음늘렸고 상태도 좋은 ③머니지프 도전세력

≪추천마권≫
주력:⑥에이스함성 - ④럭키영
받침:②노던타임,③머니지프

유준상 전문위원
 

 

7월 9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직전 무리한 주행후에도 선전한 ④스타블레이드는 상태와 걸음 여전히 좋아 연속선전이 기대된다.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③벌말대장,④스타블레이드가 경주를 이끌겠고 ②스마트오피서,⑤초인강자,⑥심플스타일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여건 더욱 좋아진 ④스타블레이드를 필두로 거리경험 없지만 선행시 무시못할 ③벌말대장의 버티기에 걸음 아낀 ②스마트오피서,강자틈 피한 ⑤초인강자,걸음 꾸준한 ⑥심플스타일 도전!
【베팅전략】
④스타블레이드 - ⑤초인강자,⑥심플스타일 주력.
②스마트오피서,③벌말대장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