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한강뮤직` 한 수 위 능력, 우승 도전

[국산6등급, 1000m, 별정A] 힘차고 있는 신예마간 편성이다. 한 수 위의 기대주가 편성된 경주로 강축이 있는 가운데 2위권 접전이 예상된다.

≪경주분석≫
⑦한강뮤직은 출전마 대비 한 수 위의 능력마로 평가된다. 초반 스타트 능력이 우수하고, 스피드와 힘을 겸비해 선행 전개 후 여유있는 우승 도전이 예상된다. 관심은 2위권으로 ④매직콘서트는 아직은 힘에서 조금 아쉬운 모습이나 워낙 약한 편성이라 기대치가 높고, ⑥반도희망과 ⑧서울기쁨은 뒷심에서 우위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추천마권
⑦한강뮤직 - ④매직콘서트
⑥반도희망 ※ ⑧서울기쁨

심호근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데뷔전 치르는 신예마 접전경주

강도 높은 훈련으로 걸음늘렸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강한 ④달금가 주행심사 내용보다 훈련시 걸음이 좋아 실전 베팅의 축으로

출발지 이점안고 내선 추입력 살릴 ①고스트울프,

장기간 강도 높은 훈련으로 걸음늘렸고 주폭에 파워감이 느껴진 ②슈프림스타,

동반훈련시 걸음 좋고 투지도 강한 ⑥아르고공주 도전세력

≪추천마권≫
주력:④달금 - ①고스트울프
받침:②슈프림스타,⑥아르고공주

유준상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축마 부재의 혼전 경주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출전해 그야말로
배당이 나오기엔 딱이다.

아직 힘이 덜찬 ②위즈업이 오랜 공백을 딛고
우승을 노린다. 또 인코스 이점을 안은 ①동방사기도 무시 해서는 안될 다크호스다. 발동이 늦게 걸린 ⑦인디팝도 종반 끝걸음이 좋아 매력적인 카드다. 실전에서 맥을 추지 못한 ⑥이스트트로스도 마음만 먹으면 이변의 중심에 있으며 ⑨새로운빛깔도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②위즈업-①동방사기,⑦인디팝

양대인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라로마네’ 첫승을 노린다!

언뜻 보기에느우열이 드러나고 있으나 은근히 까다로운 경주중의 하나다.

매번 높은 인기에도 번번히 실망을 안겨준 ⑧라로마네 직전 부터 가능성을 보여준 만큼 우승이 유력하다. 이에 맞설 ⑤로스트워도 최근 순의에 맴돌면서 아쉬웠던 만큼 이번에는 강한 설욕전으로 응수한다. 아직 힘이 덜찬 ②드림로즈도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으로 선두권에 가세 해주면 재미가 넘친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⑥매직모카신도 부진에서 벗어나 보겟으며 ①동서여걸 어부지리다.

★ 추천마권

⑧라로마네-⑤로스트워,②드림로즈

양대인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비크레이지` 뒷심 보강돼 경쟁력 충분

[국산5등급, 1300M, 핸디캡] 현급에선 경쟁력을 갖춘 마필과 기복마간 편성으로 우열이 드러나는 경주다. 능력 우열이 가려지는 만큼 간명하게 공략할 경주로 손색없다.

≪경주분석≫
현급에서 소위 검증된 능력마로는 ⑤비크레이지와 ⑩챔피언가문이 꼽힌다. ⑤비크레이지는 기본 체형이 좋은 마필로 기본 스타트 능력이 좋은 가운데 향상된 뒷심까지 겸비해 기대치가 높다. 도전마로는 ⑩챔피언가문과 ②원더풀우먼이 유력. ⑥햇무리는 능력은 좋지만 질병있어 현장 확인 필요

☞추천마권
⑤비크레이지 - ⑩챔피언가문, ②원더풀우먼
※ ⑧최강장산

심호근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접전 경주

순발력, 뒷심 모두 보유한 마필로 직전 외곽 전개하고 뚝심 보인 ④피엔에스찬스, 인게이트 선행 나선다면 입상 유력해 보인다.

후착으로는 직전 경주 뒷심 좋아지면서 선행나선 후 여유 있게 우승한 ⑨플래시선더, 직전 전개 안풀려 모래 맞고 부진한 모습 보인 ⑩빅비트, 장기 휴양 후 재심 받고 나온 ②걸작드림, 선행 나선 후 상위군 마필들과 대등하게 통과해 입상 도전 가능해 보인다.

☞ 추천마권
④피엔에스찬스 - ⑨플래시선더, ⑩빅비트
②걸작드림

상구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접전 경주

최근 외곽 전개 후 직선에서 걸음 남기고 있는 ⑥더리퍼, 초반 전개만 잘 한다면 입상 유력해 보인다.
후착으로는 모래에 민감해 직전 선두권 전개 후 우승한 ⑪퀸오브베스트, 외곽이라 불리하지만 빠른 선입 전개한다면 가능성 있는 ⑩라이징호크, 승군전 맞고 있지만 늘어난 거리 유리해 보이는 ⑦떠오르다 등도 입상 도전 가능해 보인다.

☞ 추천마권
⑥더리퍼 - ⑪퀸오브베스트, ⑩라이징호크
⑦떠오르다

상구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걸음 호전중인 `땡큐대천` 강공필연!!!

【예상총평】
국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딱히 강축이없어 축선정이 관건인 가운데 공백후 주행 안정되며 스피드와 탄력 호전중인 ⑦땡큐대천은 편성 잘 만나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경부도령,④피엔에스럭키,⑨원더케이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⑥부스터로켓,⑦땡큐대천,⑧서울크라운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거리줄고 강자틈 피한 ④피엔에스럭키,직전 근성있는 걸음 돋보인 ⑨원더케이의 버티기에 강공 펼칠 ⑦땡큐대천을 필두로 탄력 좋은 ⑥부스터로켓,⑧서울크라운 도전기대!!
【베팅전략】
⑦땡큐대천 - ④피엔에스럭키,⑨원더케이 주력.
⑥부스터로켓,⑧서울크라운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기복형 마필들의 접전경주

지구력 보강하며 강한 승부의지 엿보인 ③위너블루가 최근들어 가장 약체 편성을 만나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가운데

공백있지만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다졌고 투지도 강한 ⑤히든돌풍,

최근들어 가장 좋은 상태 보인 ⑦제이에스군주,

기본 능력에 기수 변경에 무게가 실린 ②만석지기 도전세력

≪추천마권≫
주력:③위너블루 - ⑤히든돌풍
받침:⑦제이에스군주,②만석지기

유준상 전문위원
 

 

7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배당 가능성 충분

혼전경주다. 배당이 나올 가능성이 다분한데, 우선적으로 복병을 꼽자면 ⑨화이트코멧을 제1순위로 보고 싶다. 비록 승급전이지만 직전 싸운 상대들은 3등급에서도 통할 수 있는 전력마들이란 점에서 과감히 노려보고 싶다.
인기마 중에서는 역시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⑦드림노크를 위시해, ④대지의여인도 직전 컨디션 난조로 패했지만 재도전의 기회를 잡은 듯 보인다.
반면, ②바이스로이는 위의 마필들 다음 순위로 인정해보고 싶은 만큼 인기에 비해서는 매력이 떨어진다.

<추천마권> 복승 ⑦드림노크 - ⑨화이트코멧
④대지의여인
②바이스로이

서석훈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