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장애인승마협회는 지난달 31일 남양주 소재에 건국승마교육원에서 ‘2022 서울특별시장애인승마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2022년 들어 전국에서 처음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는 어울림 대회는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다. 

풍성한 대회 개최를 위해 ㈜ 예원종합건축사무소, FMD&C, ㈜ 디세뇨예지, ㈜아이엠에프엠씨, 에크리, 케이에스 이콰인 서비스, 페나코바, POTRO 등 많은 업체와 개인적인 후원이 이루어졌으며, 서울특별시청승마동호회에서 자원봉사자로 대회 진행에 도움을 주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승마를 처음 접하는 장애인들에게 승마 종목을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비기승 프로그램인 ‘말과 친해지기’, ‘말 바람개비 꾸미기’도 함께 진행이 되었다.

전진영 서울특별시장애인승마협회장은 “앞으로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다양한 승마대회 개최를 통해 장애인 승마를 많이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특별시장애인승마협회는 오는 9월 18일 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 그리고 (사)대한재활승마협회와 컨소시엄으로 제1회 장애인승마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장애인승마협회는 지난달 31일 남양주 소재에 건국승마교육원에서 ‘2022 서울특별시장애인승마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사진=대한재활승마협회 제공)
2022년 들어 전국에서 처음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는 어울림 대회는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다.(사진=대한재활승마협회 제공)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