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필드 승마클럽. ⓒ레이싱미디어 이용준

평택 레포필드승마클럽 주최 내달 13일 열려

경기도 평택시 지제역 인근에 소재한 (주)레포필드승마클럽(장현기 대표)이 회원들을 초청해 회원의날 및 불우이웃을 돕기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올 초 개장한 이래 다녀간 회원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고 이를 통해 불우이웃을 돕고자 한 것.

오는 10월 13일 일요일 오전 10시 개회식을 필두로 레포필드승마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승마 릴레이 경기와 말 상식 퀴즈, 과자 따먹기, 보물찾기 종목 등이 열리며 소속 회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또 각 종목마다 무료 체험 승마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우승 상품으로는 트로피가 있고 이외 할인 회원권 등을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레포필드승마클럽은 승마를 누구나 쉽게 접하고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로 교육 시스템과 시설 수준을 한 차원 높여 올 초 개장했다. 1만4876㎡(4,500평) 규모에 본관동, 마사동, 대마장, 중마장, 실내마장, 원형(재활) 마장 등의 넓고 안락한 시설과 19두의 말이 있으며 재활승마를 병행하고 있다. 또 주말농장을 개설해 지역민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한국재활승마학회(김연희 회장) 주최 재활승마 자격 실기 워크숍을 진행하기도 했다.

문의: 031-647-3111

이용준 기자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