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전개 유리한 `럭키바운스`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5(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한 가운데 전력 상승세에 전개 유리한 ⑥럭키바운스의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스피어골드,②마이센터,③크레이지잭팟,⑩나올시대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⑥럭키바운스,⑦제축이호,⑧마이선더가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강자틈 피하고 내측 유리한 ②마이센터,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⑩나올시대의 버티기에 능력있고 전개 유리한 ⑥럭키바운스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⑦제축이호,⑧마이선더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⑥럭키바운스 - ②마이센터,⑦제축이호 주력.
⑧마이선더,⑩나올시대 방어.


9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마없는 혼전중 능력있지만 연투 여파로 걸음 아낀 ⑩헌터블레이드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천마챗,⑦블루밍스타,⑧어서와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엔딩파이어,③에이스군주 ⑩헌터블레이드가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승군전 거리 늘었지만 상승세 뚜렷한 ⑦블루밍스타,거리경험 유리해 선행시 무시못할 ⑧어서와의 버티기에 걸음 아낀 ⑩헌터블레이드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①엔딩파이어,③에이스군주 도전!!
【베팅전략】
⑩헌터블레이드-①엔딩파이어,⑦블루밍스타 주력.
③에이스군주,⑧어서와 방어.





9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⑩벌교태양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않고 능력 저평가된 복병마 여럿있어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능검시 전개 꼬였음에도 능력 믿는지 서두름없이 시종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오랜기간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⑨익스펙트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승군전 늘어난거리 의지없이 적응 마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스피드 보강하며 전력 다졌고 선행 나설수있는 찬스 맞았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선행 승부할 마필.

9경주 ⑤화이트참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보여줄걸음 더있지만 연투 여파로 전력 보강하며 승부타임 엿보는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 양호해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