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6(별정A)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는 축부재 혼전중 결정력 부족한 단점있지만 강자틈 피한 편성 맞은 ⑦검의전설은 상태와 걸음 양호해 관심!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③스위치송,⑧파워에치드,⑩해피플레이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원더풀스위트,⑤아치러너,⑥퀸톱,⑦검의전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적응 마친 ⑩해피플레이의 버티기에 강자틈 피하고 탄력있는 ⑦검의전설을 필두로 주행 안정시 기대되는 ①원더풀스위트,탄력있는 ⑤아치러너,⑥퀸톱 도전!!
【베팅전략】
⑦검의전설 - ①원더풀스위트,⑥퀸톱 주력.
⑤아치러너,⑩해피플레이 방어.


9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7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두수는 적지만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는 축부재 혼전중 전력은 보합세지만 최근 늘어난거리 가능성 보인 ③그린필스타 관심!!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②올가림,④빅스마트가 경주를 이끌겠고 ③그린필스타,⑥천둥오름,⑦정상킹덤,⑨선더프린스 등이 걸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게이트 유리한 ②올가림의 버티기에 변화 보였지만 걸음 아끼고 거리적응 빠른 ③그린필스타를 필두로 탄력있는 ⑥천둥오름,⑦정상킹덤,⑨선더프린스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③그린필스타 - ⑦정상킹덤,⑨선더프린스 주력.
②올가림,⑥천둥오름 방어.





9월 24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②엠비셔스걸


2경주 ⑪그레이보스


3경주 ⑪퍼스트파크


4경주 ②로드투퀸


5경주 ②스타마타


6경주 ⑦미라클드리밍






9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②메가드래곤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전력 숨긴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첫번째 능검대비 체중 불고 완성도 높아지며 여유로운 주행 돋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⑥퀸톱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좋은 체형에 분명 능력 보유했지만 잦은 질병과 컨디션 난조로 공백 가진 마필로 연일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좋은 컨디션에 걸음 호전돼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10경주 ①베링맨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거리적성 짧아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변화 보인뒤 직전 인기 모았지만 걸음 아끼며 차기경주 승부 모색한 추입형 마필로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하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