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I배)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들의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실전 치를수록 꾸준하게 전력 신장중인 ⑦럭키바운스는 전개도 유리해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불패블레이드,③아가판서스,⑧라온티모스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⑥큐피드보우,⑦럭키바운스,⑪마이선더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선행시 더 뛰어줄 ②불패블레이드,⑧라온티모스의 버티기에 각질 변경후 주행 안정되며 걸음 늘고있는 ⑦럭키바운스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⑥큐피드보우,⑪마이선더의 도전이 예상된다.
【베팅전략】
⑦럭키바운스-②불패블레이드,⑧라온티모스 주력.
⑥큐피드보우,⑪마이선더 방어.


10월 28일 토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이변 가능성도 배제할수없어!!!

【예상총평】
국3(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승군후 강자틈 아쉬움 남긴 ②업타운위즈는 선행시 능력발휘 용이하지만 이번 경주는 순발력과 스피드 겸비한 마필 여럿있어 이변 가능성도 배제할수없어~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업타운위즈,⑨매직그레이스,⑪퀴클리런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화이트참,⑦에이피파텍,⑧금세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강자틈 피하고 여건 좋아진 ②업타운위즈,선행시 무시못할 ⑪퀴클리런의 버티기에 직전 인기 모았지만 걸음 아낀 ④화이트참 연투 여파로 탐색한 ⑦에이피파텍,⑧금세다 등의 도전이 예상된다.
【베팅전략】
②업타운위즈 - ⑦에이피파텍,⑪퀴클리런 주력.
④화이트참,⑧금세다 방어.





10월 28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⑪나이트참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늘어난 거리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실전 치를수록 중속과 탄력 호전중인 마필로 빠르지 않은 흐름 스피드있어 앞선 전개도 유리하지만 좋은 컨디션에 강자틈 피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⑤탱글이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과 불안요소 지녀 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혼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최근 함차며 탄력 호전중인 추입형 마필로 이번경주는 앞선 강하지 않고 흐름도 빠르지 않아 전개 유리하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⑪랠리퀸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션행경합으로 불안한 인기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풍부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직전 변화 보인뒤 질병없이 오랜기간 공들여 전력 다졌고 상태 양호해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