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연속 탐색한 `대사리` 선행찬스 맞아!!

【예상총평】
혼3(핸디캡) 16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 가능한 가운데 승군후 걸음 아끼며 승부타임 엿보는 ⑥대사리는 편한 선행찬스 맞아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느린흐름 스피드있는 ②옥룡,⑥대사리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스포블레이드,⑤탑퀄리티,⑧원더풀데블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선행 유력한 ⑥대사리를 필두로 거리적응 마친 ②옥룡의 버티기에 승군전 거리적응 마치고 편성 잘 만난 ③스포블레이드,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⑤탑퀄리티,⑧원더풀데블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략】
⑥대사리 - ②옥룡,③스포블레이드 주력.
⑤탑퀄리티,⑧원더풀데블 방어.


11월 4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시대의명작`

【예상총평】
혼4(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출전마 대다수 거리적성 불안한 가운데 거리경험 없지만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④시대의명작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펄포인트,⑤김천영웅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성실인동,④시대의명작,⑥화랑투데이 ⑦천군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선행시 무시못할 ②펄포인트의 버티기에 걸음도 늘고있지만 편성 잘 만난 ④시대의명작을 필두로 탄력 승군전 걸음 아끼며 적응 마친 ③성실인동 거리경험 유리한 ⑥화랑투데이,⑦천군 도전기대!!
【베팅전략】
④시대의명작 - ②펄포인트,⑥화랑투데이 주력.
③성실인동,⑦천군 방어.





11월 4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⑩기쁨함성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다. 데뷔전 경주감각 미숙으로 스피드 밀리는 모습이지만 중속과 탄력있는 걸음으로 늘어난거리 가능성 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고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⑩제축일호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좋은 체형에 순발력과 스피드 보유한 마필로 이번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아 선행 나설수있는 찬스 맞았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④행복한문막
출전두수는 적지만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직전 예전과 달리 안정된 주행으로 시종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승군준비 잘 마쳤고 전개도 유리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