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라온점프’ 첫승 노릴 찬스!

엇비슷한 마필들이 출전한 가운데 배당은 그다지 높지는 않을 레이스다.

혼전 몸싸움에 일가견이 있는 ⑥라온점프 늘어난 거리에서는 단연 두각을 나타낸 만큼 우승이 유력하다.또 능력은 있으면서도 이상하게 맥을 추지 못하고 있는 ⑧라파예트도 더 이상의 양보는 없을 것이다.매번 발동이 늦은 ⑨희망의찬가도 추격의 타이밍을 빠르게 가져주면 우승도 못할 이유가 없다. 기습적인 앞장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⑩제축일호도 재미가 있겠으며 인코스 이점을 안은 ①라스트피치도 삼삼한 배당의 주역이다.

★ 추천마권

⑥라온점프-⑧라파예트,⑨희망의찬가


11월 4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상승세 이어갈 ‘배다리쾌검’ 주목을!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최근 힘이 부쩍 좋아진 ⑩배다리쾌검 앞장으로 뺑 돌아 버릴 기세다. 여기에 맞설 ⑨미라클한강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면서 또 다른 볼 거리다.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②가나파워도 발재간이 좋아 버티기 전략으로 나선다. 한편 직전 어이없는 플레이로 실망을 안겨준 ⑥글로벌찬가도 설욕을 단단히 벼르고 나와 주목된다. 2연속 준우승을 거둔 ⑤화산귀환 한번 더 때린다.

★ 추천마권

⑩배다리쾌검-⑨미라클한강,②가나파워





11월 4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⑥네모스피릿
그다지 능력마는 아니지만 언제든지 한방이 있는 마필이다. 그동안 외각을 돌면서 철저히 은폐된 데다 물고 늘어지는 근성이 탁월한 만큼 첫 승을 기대해도 좋다.

5경주 ⑥오래다함께
매번 출전시 압도적인 인기를 얻을 만큼 강적이다. 또 직전 어이없이 무너지면서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이번에는 기어코 설욕전으로 나서면서 자존심을 되찾는다.

8경주 ①남산주몽
미국산 5세 거세마다. 순발력이 뛰어나지만 한편으로는 추입력도 겸비하고 있다. 저력 있는 강자들과 근성을 다진 데다 인코스 이점으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