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혼3(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은 인기마 접전중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감량과 거리적성 좋은 ⑨헌터블레이드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ㄹ력 좋은 ①에스아이코코,⑩다프네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⑤문학스톰,⑥스마트전사,⑧아이스스타,⑨헌터블레이드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고 게이트 유리한 ①에스아이코코의 버티기에 변화 보이고 여건 좋아진 ⑨헌터블레이드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⑤문학스톰,⑥스마트전사,⑧아이스스타 등이 도전이 예상된다.
【베팅전략】
⑨헌터블레이-①에스아이코,⑥스마트전사 주력.
⑤문학스톰,⑧아이스스타 방어.


11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변화 뚜렷한 `시크릿왕자`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4(핸디캡) 17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한 가운데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변화 뚜렷한 ⑤시크릿왕자 관심!
【경주흐름】
느린흐름 스피드있는 ③펀크레이지,⑦어메이징위즈,⑧기쁨환호,⑨블루인디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머니가락,⑤시크릿왕자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거리적응 빠르고 감량 유리한 ③펀크레이지,보합세지만 편성 잘 만난 ⑦어메이징위즈 선행시 무시못할 ⑨블루인디의 버티기에 탄력 좋은 ②머니가락,⑤시크릿왕자의 도전 기대!!
【베팅전략】
⑤시크릿왕자 - ②머니가락,③펀크레이지 주력.
⑦어메이징위즈,⑨블루인디 방어.





11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②우루스칸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연투 여파로 불안한 인기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실전경헙 없지만 능검시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에 추진반응 좋았던 기본기 좋은 마필로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⑦스마트블루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풍부한 마필로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도 유리하지만 좋은 컨디션에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⑦파워빅토리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치열한 선행경합과 연투 여파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력있고 변화 보이지만 연투 여파와 컨디션 난조로 강자틈 걸음 아끼며 전력 보강중인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 호전돼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