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금전사’vs‘비야리카’

전반적으로 기복이 심한 가운데 인기마들 간의 싱겁게 끝날 레이스 중의 하나다.

기본 능력이 탄탄한 ⑨금전사 단연 돋보여 3연승은 무난하겠다. 이에 맞설 ①비야리카도 선추입을 자유로이 구사하면서 우승도 마다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들 두마리로 압축되는 가운데 ②클라우터도 조금씩 꿈틀거리고 있어 눈여겨 볼 대목이며 매번 늦발주 하는 ⑤사랑다모아도 한방이
있는 마필이다. 또 ⑦보스베이비도 틈새를 노리면서 고배당에 일조한다.

★ 추천마권

⑨금전사-①비야리카(한방)


11월 26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원더풀섀도우’ 우승 노릴 찬스!

엇비슷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불가피한 레이스다.

능력에 비해 번번히 애간장을 녹인 ⑧원더풀섀도우 오랜만에 우승을 노릴 절호의 찬스다. 또 순발력이 좋은 ①스마트삭스도 인코스 이점을 노리기엔 딱이다. 체구는 상당히 왜소한 ⑪걸작스카이도
승부 근성이 좋아 연승도 가능하다. 종반 끝걸음이 좋은 ③휘파람도 입상시엔 고배당을 동반하며 ⑥매직모카신도 무시 했다간 ?F패로 이어진다.

★ 추천마권

⑧원더풀섀도우-①스마트삭스,⑪걸작스카이





11월 26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⑪드래곤펀치


2경주 ①신한갬블


3경주 ⑪라온스트롱


4경주 ①금아데프트


5경주 ②대지초이스


6경주 ⑤월드레전드






11월 26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4경주 ⑤퍼펙트티아라
기본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아직 입상 경험은 없다지만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설 준비가 되어있다. 특히 선추입이 자유로워 이변이 없는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5경주 ⑨금전사
체구가 우람하고 듬직한 국산 숫마다. 데뷔 후 연승을 이어가면서 검증을 마친 상태라 이번에도 우승은 손쉽게 거둘 것으로 보여 기대해도 좋다.

7경주 ④아너로즈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강적이다. 직전 늦발주 임에도 끝 걸음을 엄청나게 과시하면서 기대를 모으기에도 충분했다. 어쨌든 능력마인 만큼 우승이 유력하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