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그야말로 박빙의 레이스다.

출전마들 면면히 살펴보면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즐비해 고배당이 터지기엔 딱이다.

입상을 맛본지 오래된 ⑩알사이먼 혼전에는 일가견이 있어 오랜만에 대형사고를 칠 전망이다. 여기에 맞설 ⑧태평히어로 지칠줄 모르는 근성으로 첫승을 노린다. 또 능력은 있으면서도 승운이 따라주지 않았던 ①스탠바이미도 인코스 이점으로
사정없이 밀어 부친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④성실영웅도 직전 우승으로 자신감이 충만해 한번 더 연투가 예상되며 ②글로벌진격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⑩알사이먼-⑧태평히어로,①스탠바이미


12월 2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은근히 난해한 경주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가려지고 있다지만 까닥하면 고배당이 터지기엔 딱이다.

거침없는 상승세를 타고있는 ⑧차돌다이아 주특기인 빠른 발놀림으로 연승을 노린다. 여기에 맞설 ②해피익투스 체구는 왜소하나 혼전 역습이 매서워 한번 더 연투가 예상된다. 최근 부진의 늪에 빠진 ③제우시대도 전력을 추스르고 나온 만큼 호락호락 양보는 없다. 직전 어이없이 무너진 ⑥아치클래스도 설욕을 벼르고 나와 주목해야 할 대목이다. 한편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⑨천리총도 재미가 있기는 마찬가지다.

★ 추천마권

⑧차돌다이아-②해피익투스,③제우시대





12월 2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4경주 ⑪하트케이
전력을 논하기엔 이르나 앞으로 경주력을 쌓으면 제 몫을 톡톡히 해줄 강적이다. 게다가 선추입이 자유로워 언제든지 임기응변으로 첫 승과 함께 삼삼한 배당의 주역이다.

7경주 ⑧차돌다이아
데뷔 후 꾸준히 안정감을 주면서 인기가 집중되는 강적이다. 특히 순발력이 좋아 단거리에서는 강한 만큼 연승을 어어 갈 준비가 되어 있어 기대해도 좋다.

10경주 ③원평킬라
잠재력은 막강한 마필이다. 최근 순위에 맴돌면서 실망을 잔뜩 주고 있으나 절치부심 재기의 칼날을 다듬고 나와 우승 이외는 답이 없겠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