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한강파워’ 사고 친다!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고배당이 터지기엔 아주 딱이다.

능력에 비해 늦발주로 곤혹을 치른 ⑪한강파워
가오랜만에 우승 노린다.
또 발이 빠른 ③레전드선도 체력안배만 잘해 준다면 우승도 가능하다. 직전 여유로이 우승을 거둔 ④히어아이엠 한번 더 연투가 예상되며 ⑧포에이스도 기량이 철저히 은폐된 만큼 마음만 먹으면 입상은 한자리다. 최근순위에 맴돌고 있는 ⑥정문파파고도 부지런히 이삭 줍기에 나설듯.

★ 추천마권

⑪한강파워-③레전드선,④히어아이엠


12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치열한 불꽃 난타전이다!

드러난 전력으로 본다면 다소 우열이 가려진 가운데 까닥하면 비인기마의 반란으로 터진다.

순발력이 좋은 ⑥대사리가 앞장으로 나서면서 경주를 주도한다. 또 한동안 부진하다 직전부터 힘이 좋아진 ⑤원더풀데블 한번 더 연투하고 나설 전망이다. 선 추입이 자유로운 ⑩금세다도 입상시엔 고배당을 동반하는 아주 묘한 마필이다. 뚝심과 체력을 겸비한 ④영영삭스 임기응변에 강해 우승도 마다하지 않겠으며 ①킹에이스는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라 주목해야 할 다크호스다.

★ 추천마권

④영영삭스-⑥대사리,⑤원더풀데블,⑩금세다





12월 17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⑩캡틴찰리


2경주 ②빅터파티


3경주 ②태왕신기


4경주 ⑧날라


5경주 ②후사이치


6경주 ⑦한강세이버






12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4경주 ⑪한강파워
전력 변화가 다소 심한 마필이다. 게다가 번번히 발동이 늦게 걸리면서 아쉬움의 연속이었다. 이번에는 소속조 이동으로 우승에 대한 집념이 그 어느 때 보다도 강해 보인다.

8경주 ②위너스맨
자타가 인정하는 대한민국의 최고 경주마다. 따로 설명이 필요가 없는 데다 경주를 치를수록 강해지고 있어 상대마 들이 오히려 주눅이 들고 있다. 최고의 대상경주 그랑프리 마저 움켜쥘 각오다.

10경주 ③타우루스퀸
타고난 순발력으로 장거리 에서도 검증된 마필이다. 이번에는 짧아진 거리에서는 더욱 유리해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