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비트레이서` 강공 통할 편성 맞이해

[국산6등급, 1700m, 별정A] 현급에서도 상당히 약한 편성으로 이변의 가능성이 높은 경주다. 아울러 경주 거리가 하위등급 1700M 라는 점에서 분산 베팅이 필요하겠다.

≪경주분석≫
우선 주목해 볼 마필은 ②탱글이, ③비트레이서, ⑤천마불패다. 이중 ③비트레이서는 최근 성적에서 다소 미흡해 보이나 능력대비 100%를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이라 약 편성, 기수 교체 등의 여건에서 관심마로 손색 없고, ②탱글이, ⑤천마불패, ⑨그래티튜드, ⑧골드참도 가능권이다.

☞추천마권
③비트레이서 - ⑤천마불패, ②탱글이
⑨그래티튜드 ※ ⑧골드참


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정상에이스` 추입으로 해법 찾았다

[혼합4등급, 1300M, 핸디캡] 발저 기대치 높은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으로 강축이 있어 2위권 접전이 예상된다.

≪경주분석≫
우선 주목해 볼 마필은 ⑩정상에이스다. 기본 잠재력이 상당히 우수한 마필로 직전 경주 발군의 추입력으로 준우승을 기록한 데 이번 경주도 해볼 만한 상대와의 경쟁이라 관심마로 손색 없다. 도전마로는 최근 경주 내용이 좋고, 뒷심에서 우위를 점할 ⑪카우보이탱고, 기습 가능하고 적정 거리 맞이한 ⑧멋진강호가 유력하다.

☞추천마권
⑩정상에이스 - ⑪카우보이탱고, ⑧멋진강호
※ ⑨엑톤질주





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노려볼 오늘의 신예마


1경주 ⑥글로벌축배
☞오늘의 신예마 ⑥글로벌축배
데뷔 후 두 번의 경주를 치른 신예마다. 실전에서의 성적이 다소 아쉬울 정도로 능력을 겸비했고, 이번 경주는 기습이 가능한 선행 찬스를 맞이해 노림수의 찬스로 손색 없다.

☞입상 기대치 20%





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레이스전개 유리마


1경주 ④테스타블루

2경주 ⑤호명에이스

3경주 ③슬램드래곤

4경주 ③비트레이서

5경주 ②청량산

6경주 ①남산무적

7경주 ⑧멋진강호

8경주 ⑥시크릿플레이

9경주 ⑨거센반격

10경주 ⑥위너블루

11경주 ⑦탱자

12경주 ⑦도끼불패





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실전분석 요주의馬


2경주 ⑤호명에이스
기본 순발력이 좋은 마필로 최근 경주에선 시종 따라가는 전개에서도 여력 좋은 뒷심을 보여준바 있다. 약한 편성에 기습이 가능한 만큼 노림수의 찬스로 손색 없다.

4경주 ③비트레이서
최근 실전에선 이렇다 할 능력 발휘를 못하고 있으나 걸음은 나쁘지 않았던... 이번 경주는 안장 교체와 함께 해볼 만한 상대와의 경쟁이라 강공 속 능력 발휘 기대 되는 마필로 손색 없다.

6경주 ④사랑다모아
국산5등급에서도 상당히 약한 편성으로 볼 수 있는 가운데 경주 거리 또한 1600M라 이변의 가능성이 높은 경주다. 뒷심 발휘에 강점이 있는 마필로 추입이 통할 수 있는 약한 편성이라 관심마로 손색 없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