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6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딱히 강축이없는 인기마 접전중 최근 부진하지만 적정거리 게이트 유리한 ①미스윈스타는 직전 걸음 아낀 마필로 관심!!
【경주흐름】
느린 흐름 스피드있는 ①미스윈스타,③퀸오브베스트,⑤황우최강,⑥새벽밴드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골든아너,⑩바이킹하트가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적성 좋은 ①미스윈스타를 필두로 거리 늘었지만 상승세 뚜렷한 ③퀸오브베스트,연투 관건이지만 걸음 꾸준한 ⑤황우최강의 버티기에 탄력 좋은 ②골든아너,⑩바이킹하트 도전!!
【베팅전략】
①미스윈스타 - ⑤황우최강,⑩바이킹하트 주력.
②골든아너,③퀸오브베스트 방어.


1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1급(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아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중 공백있지만 연투 여파로 질병없이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진 ⑪장산클리어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레전드데이,②라온자이언트가 경주를 이끌겠고 ④와우와우,⑦포에버드림,⑧마이티고 ⑪장산클리어 등이 거리 좁히며 뒤 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선행시 무시못할 ②라온자이언트의 버티기에 공백있지만 능력있고 상태 양호한 ⑪장산클리어를 필두로 재검시 좋았던 ④와우와우 변화 보인 ⑦포에버드림,⑧마이티고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⑪장산클리어 - ②라온자이언트,⑧마이티고 주력.
④와우와우,⑦포에버드림 방어.





1월 21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승리파티


2경주 ④광야의함성


3경주 ⑦로드투매직


4경주 ⑪오텀브리즈


5경주 ⑩월드클래스캣


6경주 ⑥콰트로맥스






1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⑦레인스타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대다수 인기마 기복있어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직전 늘어난거리 빠른 흐름 자리 못잡아 외곽 무리한 주행후에도 끈기 나아진 변호 보인뒤 강도 올려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고 상태 양호해 강자없는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⑦스타트렉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후 강자틈 적응하며 빠르게 전력 신장중인 마필로 이번경주는 편하게 선행 나설수있는 찬스 맞았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⑩마이티탭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거리경험없어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접전경주다. 승군전 강자틈 주행 불안한 모습으로 고전했지만 좋은 체형에 분명 능력있어 발전 기대치 높은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공들여 전력 다졌고 상태 양호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