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이클립스베리’ 징크스 벗어난다!

기량이 탄탄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불가피한 레이스다.

대상경주에서 연달아 준우승에 그친 ⑤이클립스베리 이번에는 기필코 우승 챙긴다. 또 잠재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⑧나이스태양도 상승세는 꺾일 줄 모른다. 강적들과 한판 승부에서도 전혀 주눅 들지 않고 있는 ③달콩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혼전에 강한 ②일동박수도 몸싸움에서는 자신이 있어 재미있는 양상이며 ⑦쿠레레쿠스는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⑤이클립스베리-⑧나이스태양,③달콩


1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축마 부재인 혼전 양상이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고배당과 함께 이변이 일어날 레이스다.

현란한 발놀림을 앞세워 경주를 주도할 ⑤모닝다올 우승이 유력하다. 또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것이 주특기인 ⑨몬탁챗 한번 더 밀어 부친다. 선 추입이 자유로운 ①엔딩파이어도 앞으로 보여줄 걸음이 무궁무진해 관전 만으로도 흥분이 된다. 직전 늦발주로 아쉬움을 준 ②관악산타이거도 강훈련을 쌓고 나와 결코 들러리는 없으며 ⑦투혼특급도 한방이 매서운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⑤모닝다올-⑨몬탁챗,①엔딩파이어





1월 21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⑥승리파티


2경주 ③브리도위저드


3경주 ⑩장산레몬


4경주 ⑧그레이트미스


5경주 ②백두의꿈


6경주 ⑨스타마타






1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5경주 ③라온탑플레이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경험을 쌓을수록 기록을 단축 시킨 강적이다. 당분간 상승세는 꺾일 줄 모르고 승승장구 하고 있어 연승은 무난하겠다.

7경주 ⑤이클립스베리
최근 대상 경주에서 연달아 준우승을 거두면서 자존심이 일그러진 마필이다. 이번에는 와신상담 비장의 승부수로 나선 만큼 더 이상의 들러리는 없어 오직 우승 뿐이다.

10경주 ⑤모닝다올
발 재간이 아주 좋은 마필이다. 직전 외각을 돌면서 아쉬움을 주었으나 이번에는 절치부심 칼을 갈고 나와 설욕전은 불가피한 만큼 우승을 되찾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