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스터닝스카이’ 첫승 노릴 찬스!

엇비슷한 전력을 가진 마필들이 많아 이변이 일어 나기엔 딱이다.

선 추입이 자유로운 ⑥스터닝스카이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선다. 여기에 맞설 ⑤가나파워도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만큼 강공은 필연적이다오랜 공백을 딛고 전력을 추스린 ②브라보플레이 인코스 이점으로 뺑 돌아 버릴 기세다. 매번 들러리에 만족을 했던 ⑧황우강자도 능력이 출중한 만큼 전력질주가 예상되며 ③베스트클론은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⑥스터닝스카이-⑤가나파워,②브라보플레이


2월 4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태칸’ 우승 유력하다!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우열이 다소 가려지고 있어 배당은 그다지 크지는 않을 레이스다.

능력 면에서 단연 압도적인 인기를 모을 ⑪태칸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또 순발력이 좋은 ①문학이글도 인코스 이점으로 줄기차게
결승선을 앞서 나간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④걸작최강도 최근 힘이 부쩍 차고 있어 우승도 넘보고도 남는다.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⑥태평파이터도
상승세를 그대로 이어가 보겠으며 ⑨킹칼레도 종반 역습이 좋아 이변의 중심에 있다.

★ 추천마권

⑪태칸-①문학이글,④걸작최강





2월 4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⑤스프릿파이터


2경주 ⑦논스톱듀티


3경주 ③타우루스킹


4경주 ⑧한센코드걸


5경주 ②석세스타임


6경주 ⑥닥터시저






2월 4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⑧은파조이
선 추입이 자유로운 마필이다. 또 경주를 치를수록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어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들어간다. 직전 몸싸움에서도 가능성을 보여준 터라 기대해도 좋다.

6경주 ⑥스터닝스카이
순발력이 아주 좋은 마필이다. 데뷔 전부터 연달아 준우승을 거두면서 기대가 큰 강적이다. 직전에는 추입력으로 선보인 만큼 우승이 유력하다.

9경주 ⑪태칸
미국 3세 숫마다. 발빠른 순발력이 좋아 단거리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마필이다. 게다가 추입력 까지 겸비하고 있어 경험을 쌓으면 더욱 위력적이라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