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주행 안정된 `네이비크롬`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6(별정A)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공백 이후 예전과 달리 주행 안정되며 변화 보인 ⑥네이비크롬은 휴식 취하며 상태 잘 만들어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느린 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③초강불패,④테스타루비,⑥네이비크롬,⑦대원용마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⑧이스트퀄리티,⑩토호마켓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주행 안정되며 변화 보인 ⑥네이비크롬을 필두로 거리줄어 유리한 ③초강불패 감량 유리한 ⑦대원용마의 버티기에 탄력있는 ⑧이스트퀄리티,⑩토호마켓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⑥네이비크롬 - ⑦대원용마,⑧이스트퀄리티 주력.
③초강불패,⑩토호마켓 방어.


3월 9일 토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2급(핸디캡)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 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어느정도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능력있고 변화 보이지만 연투 여파로 걸음 아낀 ③아르고스마일은 편성 잘 만나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아르고스마일,⑤울프플레이,⑥월드참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마이티칩,⑦문학보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편성 잘 만나 강공 필연인 ③아르고스마일을 필두로 거리적응 마친 ⑤울프플레이 가리경험 없지만 선행시 무시못할 ⑥월드참의 버티기에 공백 이후 걸음 호전중인 ②마이티칩 탄력 좋은 ⑦문학보스 도전!!
【경주흐름】
③아르고스마일 - ②마이티칩,⑤울프플레이 주력.
⑥월드참,⑦문학보스 방어.





3월 9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①원더풀시킹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과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최근 주행 안정되며 거음 호전중인 마필로 선행경합 치열한 가운데 내측 전개도 유리하지만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양호해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⑥붉은폭풍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거리늘고 상대 강해졌지만 힘차며 탄력 확연히 좋아진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승군대비 준비 잘 마쳤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④남산무적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어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승군전 강자틈 빠른 흐름 스피드 부족으로 자리 못잡아 고전했지만 이번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고 앞선 강하지 않아 전개 유리하지만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