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앞뒤 다 좋은 `영웅부활` 연투기대!!

【예상총평】
혼3(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신예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접전중 거리,부중 늘었지만 좋은 체형에 앞뒤 다 좋은 ⑤영웅부활은 빠르게 걸음 늘고있어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이스트점프,⑤영웅부활,⑦에클레어퓨리,⑩우와륭,⑪천지광풍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매직아워,⑧옥룡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앞뒤 다 좋은 ⑤영웅부활을 필두로 선행시 무시못할 ③이스트점프,⑦에클레어퓨리의 버티기에 거리경험 유리하고 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②매직아워,⑧옥룡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략】
⑤영웅부활 - ②매직아워,③이스트점프 주력.
⑦에클레어퓨리,⑧옥룡 방어.


3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거리적응 빠른 `스퍼트빗` 선전기대!!

【예상총평】
2급(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 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아 축선정이 관건인 가운데 거리적응 빠른 ⑨스퍼트빗의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벌말대장,⑤모닝힐,⑥슈어윈,⑧러블리케이,⑨스퍼트빗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더퀸저스티스,⑦글로벌영웅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감량 이점에 거리적응 빠른 ⑨스퍼트빗을 필두로 선행시 무시못할 ⑥슈어윈,⑧러블리케이의 버티기에 탄력 좋은 ④더퀸저스티스,⑦글로벌영웅 도전기대!!
【베팅전략】
⑨스퍼트빗 - ⑥슈어윈,⑦글로벌영웅 주력.
④더퀸저스티스,⑧러블리케이 방어.





3월 10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⑤레이드히트


2경주 ④일출골드


3경주 ⑨에브리킹이지


4경주 ⑦퀄리티퀸


5경주 ④쏜살


6경주 ⑫몽땅






3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⑥에코존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보합세 전력에 결정력 부족한 단점있지만 강자틈 경험 유리한 마필로 최근 탄력 호전된 모습에 상태 양호해 해볼만한 편성 맞아 감량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④라온더찰리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한 경주다. 연투 영ㅍ파와 컨디션 난조로 최금 부진하지만 보여줄 걸음 더있는 현거리 적성 좋은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 양호해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⑦에이스군주
상승세 신예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력대비 초반 느린 단점으로 성적 부진하지만 주행 안정되며 중속과 탄력 호전된 변화 보인뒤 공들여 전력 다졌고 상태 양호해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