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샤크텐’ 가파른 상승세다!

전반적으로 베일에 가려있는 마필들이 많아 고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높은 레이스다.

경주를 치를수록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④샤크텐
강력하게 우승을 노린다. 여기에 맞설 ③선더갤러퍼도 철저히 은폐된 만큼 이변의 중심에 있다. 또
선추입이 자유로운 ⑦마이티봄도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만큼 재미있는 양상으로 전개될 것이다.한편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을 안은 ①이에이치코코도 앞장으로 나서면서 뺑 돌아 버릴 가능성이 높으며
종반 끝걸음이 좋은 ⑩볼린도 눈여겨 볼 대목이다

★ 추천마권

④샤크텐-③선더갤러퍼,⑦마이티봄


3월 16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축마 부재인 혼전경주다.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불꽃 튀는 공방전으로 배당이 터질 경주다.

기량이 막강한 ②레이디태풍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으로 우승 노린다. 여기에 맞설 ①메니샤크도 혼전 역습이 아주 좋아 우승도 유력하다. 직전 늦발주로 게임을 망쳐버린 ⑤스프링워터 신예기수가
첫승을 거둘 절호의 찬스다. 고질적인 늦발주가 흠인 ⑪용천지상도 혼전에서는 더욱 두각을 나타낼 가능성이 높으며 ④미스파이널도 연승을 거두면서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다.

★ 추천마권

②레이디태풍-①메니샤크,⑤스프링워터





3월 16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④샤크텐
경주를 치를수록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혼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이번에는 기어코 우승을 거둘 각오다.

7경주 ⑦펀크레이지
전력변화가 다소 심하나 그래도 제 몫은 톡톡히 해주는 마필이다. 특히 선추입이 자유로워 입상의 사정권에 접어들면 과감하게 밀어 부치면서 우승 노린다.

9경주 ⑦프레시맨
순발력이 아주 좋은 마필이다. 최근 2연승에서 보듯 앞장을 서면 좀처럼 밀리지 않는 근성과 투지력으로 3연승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