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은근히 난해한 경주다!

기량이 탄탄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불꽃튀는 공방전으로 이변 가능한 레이스다.

강력한 순발력으로 우승을 거머쥔 ⑪자이언트엠
연승을 이어갈 전망이다. 여기에 맞설 ①스톰가이
직전 체력안배 실패로 아쉬움을 준만큼 설욕전으로 응수한다. 데뷔후 2연속 준우승을 거둔 ③탱탱볼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것이 주특기인 만큼 재미가 넘쳐난다. 매번 늦발주로 애간장을 녹인 ⑤한강글로리종반 역습이 볼 거리며 연일 맹타를 날리고 있는 ④아크로마린 한번 더 때리면서 상승세 이어간다.

★ 추천마권

⑪자이언트엠-①스톰가이,③탱탱볼


3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스마트클레어’ 인코스는 덤이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되는 경주다.

기본 능력이 빵빵한 ①스마트클레어 지난경주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만큼 우승 유력하다. 또
선추입이 자유로운 ⑦러브문막도 강공으로 나서면서 우승도 마다하지 않겠다. 간혹 늦발주 하는 버릇이 있는 ⑩최강나이스 혼전에 강해 강공도 불사해 보겠으며 ⑥스탠바이미도 틈새만 보이면 고배당을 토해낸다. ⑤희망의찬가도 징검다리 전략으로 나서면서 존재감을 보여줄 듯.

★ 추천마권

①스마트클레어-⑦러브문막,⑩최강나이스





3월 24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⑪영광의퍼스트


2경주 ④모르페우스


3경주 ④원더풀큐티


4경주 ⑩그레이트미스


5경주 ①가속제일


6경주 ①닥터페이스






3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②런던골드
아직 전력을 논하기엔 이르나 경주를 치를수록 제 몫을 해줄 마필이다. 게다가 혼전 역습이 날카로워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5경주 ①원더풀스피릿
기본 능력은 어마어마하다. 또 선추입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데다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단지 체구가 왜소한 것이 흠이나 자력으로 우승 노린다.

8경주 ①스마트클레어
경주를 치를수록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마필이다. 직전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치면서 당당하게 자력으로 우승을 거둘 준비가 된 만큼 기대해도 좋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