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지난 23일 정영식 마주 자선경주 개최해 기부금 전달
KRA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김병진)이 지난 23일(일) 제 5경주인 “부산경남 정영식 마주 자선경주”와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자선경주는 지난 3월 2일(일) 마카오에서 열린 “Macau Golden Group Charity Thropy" 경주에서 우승한 `Hanigan`의 마주인 정영식 마주가 상금 일부를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해 이를 기념하는 경주이다. 그리고 자선경주 직후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해 자선경주의 의미를 한껏 높였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영식 마주는 우승상금 중 500만원을 기부했고, 렛츠런 파크 부경과 부경마주협회에서도 각각 500만원씩을 기부해 총 1,500만원을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KRA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본부장인 김병진 본부장 외에도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 정영식 마주, 그리고 우승마 ‘Hanigan` 소속 조교사인 서범석 조교사가 참석했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영식 마주는 “이렇게 뜻 깊은 행사가 렛츠런 파크 부경에서 열리고 그 자리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자선경주에서는 정동철 기수가 ’라이즈앤드샤우트‘(미, 수, 4세, 14조 윤주혁 조교사)에 기승해 1위를 한 번도 내주지 않고 우승해 자선경주 시상식에서 얼굴을 빛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4월 경마시행계획 발표
KRA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김병진)이 4월 경마시행계획을 발표했다. 4월 계획에 따르면 4월 중 경마일 수는 4일(금)부터 27일(일)까지 총 4주 간 8일 시행하고 기간 중 경주 수는 총 64개 경주가 준비된다. 4월부터 7월까지는 마필교체기를 감안해 금요일 1개 경주를 감소 시행해 주 16개 경주를 시행한다. 따라서 금요경마는 4일, 11일, 18일, 25일에 각각 10개 경주이고 일요경마는 6일, 13일, 20일, 27일에 각각 하루 6개 경주이다. 4월 계획상 대상경주로는 부경에서 오픈경주로 치러지는 제 10회 KRA컵 마일(GⅡ) 대상경주가 오는 6일(일)에 치러지고, 13일(일)에는 JRA 고쿠라경마장 자매결연 기념경주가 치러질 예정이다. 경주당 편성두수는 일반경주가 7두부터 14두이고 대상경주는 5두부터 편성이 가능하며, 1,000m 경주거리 조건은 최대 12두 출전이 가능하다. 단 오픈경주의 경우 최대 편성두수는 16두가 된다. 출발시각은 4월부터 4월부터 매주 금요일 노을경마를 시행해 금요경마 첫 출발시각은 오후 1시이고, 마지막 경주 출발시각은 오후 7시이다. 일요경마 출발시각은 기존과 같이 오후 12시 45분이다. 기타 자세한 경마시행계획은 KRA 홈페이지(www.kr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작 성 자 : 서석훈 ranade@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