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레이싱미디어 명예기자가 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馬문화를 선도하는 (주)레이싱미디어가 국민(명예)기자를 모집합니다. 본사는 말산업저널 및 경마문화신문, 퍼펙트 오늘경마 등의 오프라인 매체와 온라인 KRJ방송(www.krj.co.kr)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의 말산업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말산업육성법의 시행으로 경마산업 중심이던 취재 영역이 승마와 유통, 사료, 말의 부산물을 이용한 산업, 패션 등으로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내부 취재 인력만으로는 늘어나는 영역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취급하기 어려운 상황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에 국민기자를 모집하여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원자격 : 연령, 학력 불문 누구나(KRA명예기자 출신, 말산업종사자, 파워블로거 우대)
지원방법 :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를 이메일(recruit@krj.co.kr)로 접수. 수시모집
전형방법 : 서류심사를 거쳐 면접(서류심사 합격자는 개별 통보)
활동내용 : 말산업과 관련한 기사 작성 및 각종 아이디어 제출
혜택사항 : 말산업저널, 경마문화신문, 퍼펙트 오늘경마 등 본사 발행 오프라인 매체에 채택되는 기사에 대해 원고료 지급. (채택 기사는 온라인 매체에도 동시 게재되며, 원고료 지급 기준은 당사 내규에 의거)
본사 정식기자 채용시 우대
본사 주최 행사 및 이벤트에 우선적 참여
정기적인 워크샾 및 연수 기회 제공
지원문의 : 전화 (031)8086-7973/7999 또는 이메일 recruit@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