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스포츠 마케터 양태규의 스포츠 소식]

피트니스 대회 SPOFIT 개최, YESKIN, FILA 스폰서 참여

2020. 07. 15 by 양태규 전문기자
[사진=SPOFIT 인스타그램 갈무리]

스포티비가 주최하는 피트니스 대회 SPOFIT이 오는 7월 26일 강남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SPOFIT은 2019년 제 1회로 국제보디빌딩연맹(IFBB)와 함께 주최했다. IFBB가 주관한 SPOFIT 리저널 대회를 오전에 진행, 스포티비가 개최한 SPOFIT 그랑프리 대회를 오후에 진행했다. 그러나 올해부터 스포티비가 독자적으로 진행해 피트니스 대회로서 입지를 견고히 한다.

기존 종목은 지난해와 동일하다. 남자는 스포츠모델과 피지크 종목, 여자는 스포츠모델과 비키니 종목이 진행된다.

올해 대회에선 핏모델 종목이 신설됐다. 의상과 조화, 독창적인 무대 구성, 외모 등 모델로서 매력을 심사하는 종목이다. 

일반 모집 기간은 7월 19일까지며, 참가비는 18만원이다. 중복 신청장의 경우 종목과 상관없이 5만원을 추가로 내게 된다. 관중 입장도 가능하다. 일반 입장 티켓은 3만원, 서포터즈 티켓은 5만원이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만 티켓을 판매한다.

SPOFIT은 총 상금 1100만원과 우수 참가자에게 스포티비 매니지먼트 체결 기회 제공, 뉴미디어 생중계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OFFICIAL_SPOFIT), 홈페이지(www.spotvsport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ESKIN, SPOFIT 공식 후원사

건강기능식품업체 YESKIN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명은 타이틀 스폰서의 이름이 붙어 'YESKIN SPOFIT GRANDPRIX'로 개최된다.

YESKIN은 건강기능식품 외에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일반인, 스포츠인을 위한 화장품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YESKIN은 이번 대회를 통해 스포츠인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자 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FILA, 2년 연속 후원

FILA가 작년 대회에 이어 올해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FILA는 핏모델 종목 여성 선수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의상을 무료 제공한다. 핏모델 참가자가 입어야 할 브라톱과 레깅스, 운동화를 제공해 선수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핏모델 참가자는 FILA 제품을 필수적으로 착장하고 무대에 나서야 한다. 

[사진=SPOFIT 인스타그램 갈무리]

SPOFIT, 대회 참가 신청 이벤트 진행

SPOFIT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회 참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SPOFIT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댓글에 참가신청 아이디 및 이름,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하면 된다. 본 게시물을 리그램할 시 당첨률이 상승된다. 

이벤트는 7월 19일까지 진행되며,남자 3명에게 FILA 티셔츠&반바지, 여자 3명에게 FILA 브라탐&레깅스, 남녀 공용 5명에게 예스킨 써클포유 제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